비행 날개 공기 역학 수학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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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날개 공기 역학 수학적 분석

by 아네모네 2021. 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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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날개 공기 역학 수학적 분석

비행 3차원 흐름으로 날갯짓으로 생성된 유동 특징을 재현하는 것은 운동학 경계, 날개 계산 및 레이놀즈 수의 요소로 전달되는 복잡한 3차원 흐름을 등록하는 데 필요한 계산 노력으로 인해 놀라운 테스트로 구성됩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휘어지지 않는 날개가 흔들리면서 생성된 후류 지리와 던지는 날개의 유선형 표현을 조사하는 데 사용되는 결정적인 경계인 Strouhal 수 의 정당성에 집중합니다.
불안정한 층류 비압축성 Navier-Stirs up 조건은 두 번째 요청의 정확한 존재 제한적 구별 수학적 기법을 사용하여 조직화된 행렬을 덮는 이동에 대해 다루어집니다.
수학적 재현은 Re = 250의 Reynolds 수와 Strouhal 수 및 헐링 재귀의 다양한 위쪽에서 수행됩니다.
날기 위한 펄럭이는 날개와 지느러미처럼 흔들리는 균형은 아마도 이 시점에서 자연에서 발견되는 피할 수 없는 추진력 방법 중 가장 복잡한 것으로 구별됩니다.
일반 비행 조종자와 수영 선수(오랜 기간 이상 진행됨)는 생체 역학, 불안정한 최적 설계, 높은 이동성, 인내심 및 거대한 공기/유체 역학 효과의 계몽 사례를 다룹니다.
펄럭이는 비행 분야에서는 과학자, 동물학자, 건축가가 함께 발견을 공유하고 탐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학자나 동물학자의 관점에 따르면 자연 속 펄럭이는 여행에 집중하는 것은 과학, 알로 메트리를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비행 설계, 비행 능력 및 조류 생활에 대한 일시적인 성향. 설계 관점에 따르면, 나부끼는 비행에 집중하는 근본적인 정당성은 단순히 자연 발달 개선 조치(생체모방)를 모방하여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작업하거나 새로운 발전을 성장시키기 위한 동기로 생물체의 움직임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깃털과 같은 구조와 오리발 결절을 사용하여 항력 감소, 소음 감소 및 흐름 제어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소형 항공 차량( MAV ), 나노 항공 차량 ( NAV ) 및 독립 수중 차량( AUV )을 위한 새로운 추진력/양력 프레임워크의 발전) 펄럭이는 날개나 흔들리는 균형, 에너지 수집 응용, 놀랍도록 자동화된 외계 조사 임무에 의해 추진됩니다.
펄럭이는 날개를 이용한 비행이나 흔들리는 균형이나 부채질을 활용한 수영의 상당 부분은 추진력이 다소 높은 압력을 만드는 능력입니다.
물속에서 물고기를 자극하는 부품을 조립하려는 초기의 노력은 실망스럽게도 낮은 추진 효율을 달성했습니다.
헤엄치는 생물에 의해 생성된 소용돌이와 후류에 대한 보다 깊은 이해를 통해 분명히 엄청난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수많은 과학자는 날고 헤엄치는 생물이 Strouhal의 제한된 범위에서 항해한다는 사실을 추적했습니다.
숫자(0.2와 0.4의 범위)는 자극 효과가 최고인 소용돌이 발달 및 흘림 시스템과 비교합니다. 세인트 = FHU E1F가 펄럭 재발하였다가 시간이 펄럭 스트로크의 상단 적정화 흔들리는 속도이고, U는 전진 속도이다.
이 정의는 흔들리는 속도( fh )와 전진 속도 사이의 비율을 나타 냅니다.
날고 헤엄치는 생물체의 공기/유체역학적 실행과 후류 표시를 묘사하는 또 다른 무차원 경계는 대류 하는 소용돌이(또는 분자)의 고향 계절의 비율인 감소된 반복 k입니다.
날개/균형에 대한 조화는 이동 시간과 대조되며 k= πfcU E2로 특성화됩니다.
결과적으로 날개 이동 경계에 대한 우수한 이해를 얻는 것이 주된 추력 노화, 소용돌이 노화 및 흘림, 소용돌이는 이동 표면과 자신과 협력, 그들은 리프트 및 드라이브에 추가하는 방법을 자율적 생각할 수 있는 상식적인 응용 프로그램, 새, 벌레, 물고기의 자극 구성 요소를 이해하고 더 나은 지원 합니다.
현재 수학적 검토에서 우리는 순수한 던지기 움직임을 통해 제한된 범위의 구부러지지 않는 날개의 웨이크 서명과 간소화된 실행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층류 비압축성 Navier-Stirs up 조건은 수학적으로 근사되며 모든 흔들리고 두꺼운 3차원 충격이 처리됩니다.
재연은 0.15 ≤ St ≤ 0.5 사이의 Strouhal 수 존중에 대해 주도되었으며 두 가지 뚜렷한 감소된 재발 존중에 대해 하나는 높은 재발과 다른 하나는 낮은 재발과 비교하여 구동 가장자리 와류 흘림 의존성에 집중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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