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V(Automated ethereal vehicle) 요소 날개 균형과 불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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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V(Automated ethereal vehicle) 요소 날개 균형과 불균형

by 아네모네 2021. 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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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V(Automated ethereal vehicle) 요소 날개 균형과 불균형

실린더 디스패치 튜브 무인 발사 UAV(Automated ethereal vehicle)는 종종 전방 및 후방 날개가 있는 간소화된 계획으로 수행됩니다.(탠텀 체계)
이러한 UAV의 명백한 점은 출동 후 날개를 포기한 상태에서 동체를 따라 비행 위치에 명확한 지점이 없는 비행경로가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날개 회전 지점에 대한 UAV 간소화된 품질은 CFD(전산 액체 요소) 전략(Ansys16 프로그래밍)이 있고 정량적 결과는 뒤쪽 날개가 중력의 초점 앞에서 양력을 생성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최대 60°의 날개 피벗 포인트로 UAV가 불균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런 식으로 날개를 펼치는 시간이 적게 소요됩니다.
날개 피벗의 높은 지점(낮은 범위 지점)의 경우 UAV 모델은 광범위한 접근 방식에서 균형적이고 안정적입니다.
두 날개의 회전 단위 공간에서 거의 유선형의 변형이 발견되었습니다.
동체의 왼쪽 절반을 따라 세로 와류가 관찰되었지만 두 번째로 중요한 롤을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추가 검사는 결정된 최적의 설계 품질 또는 비행 테스트에 따라 입증되는 UAV 요소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정량적 결과는 뒤쪽 날개가 중력의 초점 앞에서 양력을 생성한다는 이유로 UAV가 날개의 피벗 지점이 최대 60°로 흔들리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날개의 높은 지점의 경우 회전(낮은 너비 지점) UAV 모델은 기본적으로 전방 날개와 루트 세그먼트에서 파티션이 발생하므로 UAV 불균형에도 불구하고 롤 또는 회전하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광범위한 접근 방식에서 균형적이고 안정적입니다.
두 날개의 피벗 유닛 공간적인 공기역학적 불균형적인 결함이 발견되었습니다.
동체의 왼쪽 절반을 따라 세로 방향 소용돌이가 관찰되었습니다.
오른쪽 날개가 왼쪽 날개보다 높다는 목표로 모델 불균형으로 인해 생성되었습니다.
이 소용돌이는 두 번째로 중요한 롤을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작은 날개 회전 지점에 대한 UAV 세로 불안정 때문에 날개 펼치기의 비수기가 필요합니다.
추가 검사는 결정된 최적의 설계 품질 또는 비행 테스트에 따라 입증되는 UAV 요소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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