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가속도 기술 모델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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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S 가속도 기술 모델 전략

by 아네모네 2021. 9.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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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S 가속도 기술 모델 전략

GPS 인식으로부터 위성 속도 증가를 얻는 것과 관련된 방법 내에서 감소된 강력한 Exact Circle Assurance(Case) 접근 방식은 아마도 최고 수준의 전체 및 정확한 전략일 것입니다.
한 가지 관점에서, 고정밀 GPS 배열은 클라이언트의 위성 요소에 독립적이지만 응답은 수학적 GPS 요소에 더 민감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동적 기술이 후속 모델 방향이 다음 관측 항목에 가장 잘 맞는 고독한 시대의 위성 위치와 속도를 평가합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Newton-Euler의 운동 조건은 검정력 모델, 평가할 경계 및 궤도 원형 세그먼트 길이의 이중 조합 및 선형화 가 포함됩니다.
GPS의 혼합 고유한 방법론을 사용하는 관측물은 높은 GPS 정확도, 고유한 방법론의 활력, 추가 전력 추정 및 모델(예: , 가속도계 추정, 시간 변화 중력, 조사 속도 증가, 공기 항력, 엔진 발사, 매력 필드 등) 단위 항목은 클라이언트 위성의 속도 증가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추가 및 결과 케이스 배열에 대해 수학적 분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위성 속도 증가를 결정하는 이 계획에서는 곡선 대 조화 한계를 사용하여 달성 가능한 시스템이 실행됩니다.
무중력 속도 증가는 중력이 대체로 외부 동력에 의해 보상되는 셔틀의 질량 초점에서 증명 질량을 정확하게 유지하는 힘을 추정함으로써 획득됩니다.
또한 짧은 구동 전압은 검증 질량의 반대 측면과 같이 단자에 적용되며, 전위는 dc 바이어싱 전압으로 유지됩니다.
놀랍게도, 이 dc 레벨은 가장 정전기적인 공간 가속도계의 성향과 성향 변화의 원천입니다.
LEO 위성에 대한 무중력 전력에는 기압 항력, 조사 속도 증가, 엔진 발사, 전체 검증 질량 오프셋 및 로렌츠 전력이 포함됩니다.
등록된 비보존적 가속도 증가와 가속도계 추정치를 대조하기 위해 몇 가지 접근 방식이 만들어지고 적용되었습니다.
평가 실험의 속도 증가에 따라 증가 비 적당한 전력 모델은, 예를 들면, 함께 동의 품위 도시 한 가속도 정보는 대체된 가속도계와 감소된 고유 단위에서 추정, 크로스 트랙 및 아웃 스프레드 베어링에서 확고한 명령이 있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비 중력 속도 증가는 표준 베이지안 가중 최소 제곱 평가 기를 사용한 감소된 고유 사례 접근 방식을 통해 조각 별로 일관된 관측 속도 증가로 결정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정규화는 잘 제시되지 않은 배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적용되었으며 더 많이 뽑힌 주파수가 회복된 최상의 경우 시나리오입니다.
중요한 약정이 널리 퍼질 수 없다는 것이 추론되었습니다.
속도 증가가 정확한 원을 따라 수학적 분리로부터 얻어지는 속도 증가 접근법과 관련하여, Gregory-Newton 삽입 공모의 두 번째 자회사는 여러 다항식에서 활용되었습니다.
속도 증가가 결정된 후 최소 제곱 피팅을 적용할 수 있으며 (적합된) ARMA( autoregressive-moving-normal ) 모델을 활용하여 조정 경계 간의 잠재적 관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연구들의 후유증은 수학적 분리를 적용하여 발생하는 경향뿐만 아니라 최소 제곱 평가 전략을 적용한 결과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확실한 요구 사항을 설정하거나 정규화는 아마도 고의적인 실수로 인한 관계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Effortless 임무의 GPS 기반 속도 증가를 정확하게 결정하는 또 다른 방법이 만들어지고 적용되었습니다.
높은 정확성과 정확한 철학 및 모델을 활용하는 이점과 함께 이러한 효율적인 실수는 Effortlessness의 등록된 무중력 속도 증가에서 입증되고 제거되었습니다.
수반되는 영역에서 이 새로운 방법론은 철저하게 평가되고 Elegance 가속도계의 정렬은 LEO 위성 추정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예시 역할을 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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