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위성의 질량 조사
화성의 위성은 화성 근처의 행성 조사 및 남용의 중요한 부분일 수 있습니다.
달에는 화성에 다소 가까운 원이 있어 잠재적인 우주 장치 정박 정거장이 됩니다.
산소/수소(O2/H2) 물질 구동 및 원자 전기 추진력(NEP) 궤도 교환 차량 모두 조사되었습니다.
그들의 기본 질량, 연료 질량 및 외출 시간은 상당한 기간의 이동 임무 및 궤도 영역에 대해 등록되었습니다.
달은 금속과 물이 쟁취될 수 있는 미래의 현장 자산 사용(ISRU)의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Phobos에 대한 굴착 선택이 조사되었으며, 예상되는 물 접근성을 보여줍니다.
물 질량 부분의 범위가 조사되었고 가능한 물 질량이 처리되었습니다.
필요한 채굴 시간도 마찬가지로 평가되었습니다.
화성 위성의 조사를 위해 물질과 원자 전기 구동을 활용하는 것이 탐구될 것입니다.
500 킬로와트 전기(kWe)~10 메가와트 전기(M We) 원자로가 있는 산소/수소 물질 구동 및 원자 전기 추진력이 모두 조사될 것입니다.
다양한 실내 차량 탑재체 질량에 대한 기본 질량으로 힘 질량 및 이동 시간이 고려됩니다.
고에너지 궤도 교환을 위해 원자 전기 추진 차량은 산소/수소 궤도 교환 차량(OTV)보다 약간의 연료 질량을 필요로 했습니다.
위성인 포보스와 데이모스는 미래의 우주선에 연료를 보급하기 위한 자산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현장 자산 사용(ISRU)은 우주선의 힘을 통한 유체 물 및 호흡 가스에 대한 지구 의존도를 줄이는 놀라운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조사는 달에 있는 탄소질 콘드라이트에서 물의 능력을 인정했습니다.
달 추정은 달과 다른 중요한 화성 원으로 페이로드를 이동시키는 OTV를 청구합니다.
마찬가지로, 재사용 가능한 화성 착륙선을 돕기 위해 특별 대가 권장되었습니다.
물을 제거하기 위해 채굴된 덩어리는 부피 및 채굴 시간을 평가했습니다.
물 질량 부분은 2x10−4만큼 낮을 수 있습니다.
화성 위성에 대한 조사와 접근을 위해 복합 드라이브와 전기 추진 궤도 교환 차량(OTV)을 모두 조사했습니다.
10~50 MT의 엄청난 페이로드의 경우 원자 전기 자극(NEP) OTV는 복합 구동 OTV 전하 질량의 약간만 필요합니다.
10 MT 페이로드 질량이 함께 표시될 수 있는 경우 50 MT NEP OTV는 5개의 10 MT NEP OTV를 활용하는 것보다 연료 효율적인 OTV 대안이 될 것입니다.
Phobos에서 100,000개의 원으로 이동하려면 가장 큰 미션 delta-V와 가장 큰 OTV가 필요했습니다.
이후에 이 OTV 구성은 모든 권장 OTV 임무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적은 1 MT 페이로드의 경우 복합 임페투스 OTV가 NEP OTV보다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어쨌든 NEP OTV는 몇 가지 고유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 과학 임무 및 인식이 지시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1 MT 페이로드는 화성의 달 주위에 원형으로 남을 수 있으며 NEP OTV는 강력한 레이더를 활용하여 달을 통해 신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더 적당한 페이로드는 반사된 레이더 플래그를 축적하고 위성 내부 설계를 보다 정확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화성 위성의 채광수는 합성 및 NEP OTV에 연료를 재 공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피상적인 수준의 채광 프레임워크에는 수소와 산소를 만드는 데 필요한 물을 제공하는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Phobos와 Deimos 표면의 물 질량 부분은 작을 수 있습니다.
평가 범위는 1x10−5에서 1x10−1까지 다양합니다. 얼음이 많이 매장되어 있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깊은 매장량은 채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측정기에서는 화성의 위성에서 100 MT의 물을 끌어내어 화성 탐사를 진정한 지구 자율주행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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